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대본싸이트! 프렌즈 ,모던패밀리,핀과제이크,모든 미드대본 스크립트 모sound싸이트 추천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07:14

    안녕하세요, 봉이임 최신 분들이 영어회화 공부를 셰드잉으로 하시는데요! 저도 이번달부터 본격적으로 쉐도잉으로 영어공부를 시작했어요!! 그래서 앞으로 여러 가지 공부법들이 과인 제가 찾아왔던 자료들을 함께 공부하는 여러분께 도움이 되는 것을 공유하고자 합니다.그리고 제가 거의 매일 보내는 영어실력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 ​ 그 첫번으로!"두두 두두 두두 두두 두두 두두 두두 두두 두두 두두 두두 두두 두두 두두 두 도우도우도우도우도우도우"미드 대본 사이트를 소개하려고! 제가 직접 섀도잉하려고 미드대본을 찾아서 (저같은 경우는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네이버 구글을 돌아다녔는데 구하기가 의외로 쉽지 않았어요.땅의 그러던중 우연히 발견한 한 외국사이트인데, 대부분의 미드구어인 미국애니메이션의 대본 스크립트가 있는 사이트를 발견했습니다.(신세계!) 바로 spring filed라는 사이트다> https://www.springfieldspringfield.co.uk/



    >


    위의 사이트를 클릭하면 창이 이렇게 뜰텐데요! 위 메뉴를 클릭하고 Movie Scripts를 클릭하시면 이 창이 직접 오는데요.


    >


    여기서 자신이 원하는 영화를 검색할 수 있어요. TV쇼도 있네요.​​​


    >


    들어가면 이렇게 스크립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피도 가능하고, 인쇄도 할 수 있어! 만세 당일에는 드라마 대본 사이트에 대해 공유해 보았습니다만. 정스토리는 별거 아니지만 막상 찾아보면 없는 게 많은 게 미드 대본이래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쉐도잉 많이 해서 모두 공부하시길!! 다소 다음번에는 제가 영어를 어떻게 공부하는지에 대해서 공유하고, 그에 대한 장단점을 살펴볼 때 마다 공부하고 싶습니다.고마워요!~ 한해 마무리 모두 잘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